맞춤등록(menual enroll) 후에도 수업진입이 안될 경우

작성자
EASYCLASS
작성일
2025-02-05 12:53
조회
23
이런 경우는 거의 발생하지 않으나..

혹시 발생할 경우 체크해야 할 부분은

해당 강좌를 상품 등록했다가 삭제하고 상품을 새로 등록한적이 있는 것으로 파악됩니다.

새 상품과 구 상품이 오류가 있어 맞춤등록시 예전에 결제한 분들은
예전상품 결제 이력이 남아 결제 연동처리가 안된것 같습니다..

이럴땐....
우커머스 / 주문 탭으로 진입하여
/wp-admin/edit.php?post_type=shop_order

주문 추가하기 버튼을 눌러 [상태:완료] [고객:해당아이디] [항목: 항목추가/상품추가] 를 입력하고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주문완료된 이력이 생성됩니다...

이런 경우를 방지하려면
향후 강의 금액 변경시 / 상품을 삭제후 재등록하시지 말고 상품의 금액을 변경만 해 주시면 됩니다.